「2021년 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구매」 계약 공고

본문 바로가기
공지사항
열린 마음으로 행복을 만드는 사람들, 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이 함께합니다.
> 알림공간 > 공지사항
공지사항

「2021년 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구매」 계약 공고


​2021년 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구매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  은 참여 바랍니다.


1. 사업내용

1) 사 업 명: 2021년 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구매


2) 계약(납품)기간: 2021년 1월 1일 ~ 2021년 12월 31일(12개월)


3) 예 산 액: 금70,000,000원(금칠천만원)

   *예정금액은 운영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

4) 입찰 및 계약방법: 일반(총액) 및 협상에 의한 계약

   *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



2. 입찰사항

1) 입찰공고기간: 2020.11.13.(금) ~ 2020.11.23.(월) 17:00 /10일간


2) 입찰서류제출기간: 2020.11.24.(화) 12:00 마감

  

3) 접수방법: 방문 및 우편접수

   *주소: 서울시 중랑구 신내로56 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 2층 기획운영지원팀



3. 제안서설명회


​1) 일 시: 2020. 12. 1.(화) 15:00

2) 장 소: 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 3층 대회의실

   *코로나19대응지침과 관련하여 장애인복지시설 휴관조치 공고에 따라 일정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비대면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    변경시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.


※ 공고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  (문의사항: ☎070-7011-6769 기획운영지원팀 박지영 영양사)

0 Comments
제목